우리기관(과) 소식
  • HOME  >
  • 우리기관(과) 소식  >
  • 중앙전파관리소 기타동호회 정기 연주회 개최

[ 기타 ]

중앙전파관리소 기타동호회 정기 연주회 개최

중앙전파관리소 기타동호회 하모니는 연말을 맞아 2017.12.20.(수) 대회의실에서 두 번째 정기 연주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연주회는 합주, 소그룹연주, 독주 순으로 약 1시간 동안 진행되었으며, 하모니 회원들은 소장님을 비롯 소내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그동안 연습한 기타와 노래를 선보였다.

합주곡으로는 “라라라” “토요일 밤” 등 6곡을 연주하고, 소그룹연주로 “솔개” “밤배” 등의 통기타 명곡을 연주하였다. 김병완 주무관과 한충규 서무계장님은 “Monaco” “You are my sunshine”등을 독주하여 큰 박수를 받았다. 특별히 주용준 노조위원장님과 백승일 조사계장님이 찬조 출연하여 “등불” “거리에서” 등을 선사해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첫 연주곡으로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징글벨”과 같은 캐럴연주를 들려주어 미리 보는 크리스마스와 같은 따뜻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이끌었다.

기타동호회 정기 연주회

비록 아직은 서툴고 실수도 있었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열정을 보여주어 큰 박수를 받기도 하였다. 관람 온 직원들도 귀에 익숙한 곡들이 연주될 때는 노래를 따라 부르는 등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연출되어 추억과 감흥을 함께한 무대가 되었다. 마지막은 “소양강 처녀”를 합주곡으로 연주하여 아름다운 하모니로 피날레를 장식해 직원들의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

앞으로도 하모니는 정기적으로 연주회를 개최하여 음악을 통해 개인 삶에 활력을 불어넣어 활기찬 직장분위기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중앙전파관리소, 행정주사보, 김연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