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기관(과) 소식
  • HOME  >
  • 우리기관(과) 소식  >
  • 제32회 중앙전파관리소 화합 한마당 개최

[ 소장님 동정 ]

제32회 중앙전파관리소 화합 한마당 개최

2018년 5월 26일(토) 직원들의 체력증진 및 즐겁고 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한 <제32회 중앙전파관리소 화합 한마당>이 맑고 화창한 날씨 속에서 개최되었다.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는 소장님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테니스, 탁구, 그리고 여러가지 단체경기들이 진행되었고, 직원들의 열렬한 응원 속에서 선수들은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쳤다.

특히 이번 행사는 직원들의 개선 의견을 대폭 수렴하여 개회식 시간조정 및 다과회 폐지, 지소 음식물 준비 제한 등 직원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상금비율을 하향 조정하고 참가상을 마련하는 등 모든 팀이 경기결과에 연연하지 않고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최종결과는 지원과가 종합우승하였으며 대구지소가 준우승, 청주·부산지소가 장려상을 차지하였다. 이번 행사로 그 동안 업무현장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모두가 하나 되는 저력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참여한 직원 모두에게 소중한 추억거리로 남을 것이다.

한편, 종합 준우승을 달성한 대구전파관리소는 개별종목인 탁구와 테니스에서 각각 준우승을 달성하고, 단체종목에서도 동부팀 소속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대구 운영지원과장이 직접 응원단장을 하면서 압도적인 승리를 이끌었다. 더운 날씨에도 많은 직원들이 땀방울을 같이 흘렸기에 승패와 관계없이 진정한 화합 어울림 한마당이 되어, 모두에게 좋은 추억이 되었다.

[중앙전파관리소, 행정서기, 서정권] [대구전파관리소, 방송통신서기, 장혜은]